노트9 가격 잘안빠지네요

낄코 | 조회 수 1386 | 2018.11.20. 10:01
10월 초에 알고사통해 공부한뒤 강변에서 구매했었는데
그때랑 비슷하거나 가격이 더 오른거같은 느낌..ㅋㅋ
크트 24할부 무부 69요금 4개월 해서 79에샀거든요
현완이면 77이었었고


  • |
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
Littleprince 2018.11.20. 10:07
이래저래 다 가격이 오르는 것 같아요 9월달 정도에 아는 사람이 노트8 번이로 30 안되게 샀는데 11월 들어서 다시 알아보니 그 가격도 힘든 것 같고... 저는 노트9 노리고 있는데 당최 타이밍을 모르니 계속 간만 보게 되네요 ㅠㅠ
미르아범 2018.11.20. 10:27

노트9 구매 생각중인데 언제쯤 많이 빠질까요? ㅠ

이크림 2018.11.20. 10:46

노트9 사려고 계속 시세보는데 내려갈 생각이 없나보네요ㅠㅠ

하늘a 2018.11.20. 10:49

저도 어제 부터 간보고 있는데 아직은 비싼듯여 좀 더 기다려야 할듯 하네요

n돌고래 2018.11.20. 10:55

계속 노트 써온 분이 그러는데, 노트는 매니아층이 있어서 가격 잘 안내려간다고 들었어요- 지금도 노트8 사시는 분도 있고 하니까-..

스똥 2018.11.20. 10:56
진작에살걸그랬어요..ㅠ
규니89 2018.11.20. 11:04

저도 한달간 눈치보고 있는데 가격이 그대로네요 ㅜㅜ 아예 10월 초인가 그때가 더 저렴했네요

알약길 2018.11.20. 11:17
흠....
aaatlfldntm 2018.11.20. 11:38

아는사람 통해서 알게된 대리점 분이 놋9는 아직 정책없다고 이달 말쯤에 한번 다시 보라고 하시더라구요.

jsl12 2018.11.20. 11:46
근데 시세표에는 67만원정도로 나오는데 그거는 69요금 24개월 유지조건인가봐요?
Ho29 2018.11.20. 12:01

24개월 유지조건도 있어요???

jsl12 2018.11.20. 12:21
없는거 같은데 번이할때 69요금제로 할게요하면 되는거 아닌가요?? 67만원가격은 그정도해야 나올거같아서 추측해봤습니다..저도 폰린이라..
Z4oo1p7 2018.11.20. 12:14
ㅜㅜ
동개얌 2018.11.20. 12:21

저도 어제 77에 삿어요

미르아범 2018.11.20. 12:43

시세표 올려주시는거랑 비교해보면 lg 기변 선약으로 홈페이지에서 요금7%추가할인 받는거나 발품팔아서 사는거나 크게 차이가 없네요 ㅠ 얼른 떨어지면 좋겠는데 ㅠㅠㅠㅠㅠㅠㅠ

오스카쿸 2018.11.21. 15:24

좀 더 기다려야 할까요 ㅜㅜ

영도와영재 2018.11.21. 15:47
ㅠㅠ 기다려야죠
zzzz3230 2018.11.21. 18:24

기다려봐야겠네요

zzzz3230 2018.11.21. 18:31

어렵네요

CookiBro 2018.11.21. 23:31

77 괜찮네요..

risha 2018.11.22. 07:11
저도 기다리고 있는데 안 떨어지네요..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
공지 자유게시판 내 구매후기 작성을 금지합니다. 알고사 18.09.14. 16879 77
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. [67] 알고사 17.04.04. 169119 2568
공지 처음 오신 분들은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은어 정리 글을 꼭 확인해주세요. [1161] 알고사 16.07.30. 785845 4131
공지 알고사 레벨(포인트) 정책 Ver. 0.8 [1677] 알고사 16.07.26. 461921 3864
공지 좌표요청은 좌표요청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[391] 알고사 16.05.24. 244546 1130
223770 아이폰8 지금도 메리트가 있을까요? [14] 오로오로 18.11.20. 763 0
223769 중고폰 매입도 좌표 알려주시나요 ㅎㅎㅎ [7] 껴껴껴 18.11.20. 278 0
223768 아이폰 공식스토어에서 사면 [8] file pcw0411 18.11.20. 978 0
223767 선불폰 사용하다가 kt로 가려고하는데.. [4] rhkrwns12 18.11.20. 151 0
223766 겔럭시에서 아이폰으로 [7] 류대폰가격 18.11.20. 226 0
223765 현재 아이폰6s쓰고 있고 24일되면 3년째 사용이라 바꾸려는데 아이폰X사는건 좀 아닌가요? [15] 덤덤덤덤덤 18.11.20. 537 0
223764 갤럭시 s8 야간촬영 어떤가요? [4] wannaone 18.11.20. 373 0
223763 쪾지 보내는 수 제한?/? [5] 껴껴껴 18.11.20. 137 0
223762 아이폰 스그 물량 [3] 러뷰올 18.11.20. 415 0
» 노트9 가격 잘안빠지네요 [22] 낄코 18.11.20. 1386 0
223760 현완 계좌이체 [6] 러뷰올 18.11.20. 550 0
223759 xr색상 [10] 대모산날다람.. 18.11.20. 420 0
223758 신도림 ㅍ페이백 [7] 평촌신화 18.11.20. 606 0
223757 S9+ 스크기변 질문이요! [12] bkkkk 18.11.20. 634 0
223756 어제 잠깐 강변 다녀왔어요! (첫방문후기 별내용없음..) [19] 효정9 18.11.20. 1087 0
223755 위약금 관련 [4] 모서리1111 18.11.20. 215 1
223754 할부원금0원 [7] 평촌신화 18.11.20. 529 0
223753 핸드폰 요금제 2년 약정후. 기기변경 없을시 요금 할인 더블로 들어가는거 아시나요? [6] 유사과 18.11.20. 743 0
223752 카드를 하나 더 만들 생각이긴 해서 [4] 땅키 18.11.20. 213 0
223751 아이폰 xr 졸업했습니다. [22] 쉽쉽 18.11.20. 786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