빙하기가 도래했네요

모카아이스굿 | 조회 수 1865 | 2018.11.08. 15:50
아는 밴드통해 놋9 넘어갈려했더니

시세 개판이라고 담주 지나서 오라고 하네요

이번주는 아닌거같습니가


  • |
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
서로 2018.11.08. 15:51
춥다 수박바같으니
우띵이 2018.11.08. 15:52

v40 사고싶다!!

알크마 2018.11.08. 15:52

빙하기가 오래갈까요ㅠㅠ?

뾰룡 2018.11.08. 16:08
안돼ㅠㅠ
puturum 2018.11.08. 16:24

춥다추워 밖날씨처럼 정책도 춥다....

다소르으 2018.11.08. 16:27

오늘 강변가려고했는데 실팬가여..

jisungparks 2018.11.08. 16:31
V40살라면 존버해야하나...ㅠㅠ
chacha96 2018.11.08. 16:33
아안돼... 이번달월급 받고 각재려했는데ㅠㅠ
동아 2018.11.08. 16:38
하..그렇군요ㅠ
니녠 2018.11.08. 16:57
우왕 존버각....!...
otp2002 2018.11.08. 16:59
폰 살려고하니까 이러다니.. s7 3년각인가.. ㅜㅜ
더지킹 2018.11.08. 17:03

안타깝네요 ㅠㅠ

이크림 2018.11.08. 17:36

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ㅠㅠ

담주 계속 검색해봐야겠네요

af104 2018.11.08. 17:44
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ㅜ
Grapeseed 2018.11.08. 18:34

노트 너무 구매하고싶은데.. ㅠㅠ

 

JJJ_W 2018.11.08. 18:56
노트..시세 70정도 하는듯하던데.....넘모 비싸
khg2141 2018.11.09. 01:52

흑 폰 바꾸려했는데...ㅠ 올해 안에는 바꿀수 있겠지요..?ㅠㅠ

식빵ㅋㅋ 2018.11.09. 10:45

이번달안에는 바꿀수있을까요...

잠이와서 2018.11.09. 18:05

아이고...

솔트007 2018.11.09. 23:45
담주는내려갈까요? ...
Profile image 야나 2018.11.10. 04:09
저도 노트9 담주주말 구매 예정인데 그 쯤엔 좋아졌음 하네요ㅠㅠ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
공지 최근 휴대폰 BAND 폐쇄 관련 공지드립니다. [254] update 알고사 19.01.25. 10580 22
공지 자유게시판 내 구매후기 작성을 금지합니다. 알고사 18.09.14. 13665 60
공지 초성어 사용을 금지합니다. [67] 알고사 17.04.04. 164746 2512
공지 처음 오신 분들은 휴대폰정보 게시판에서 은어 정리 글을 꼭 확인해주세요. [1161] 알고사 16.07.30. 775070 4020
공지 알고사 레벨(포인트) 정책 Ver. 0.8 [1677] 알고사 16.07.26. 455315 3769
공지 좌표요청은 좌표요청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[391] 알고사 16.05.24. 239831 1109
221815 님덜 빨리좀 [9] Djfucid 18.11.08. 347 0
221814 오늘 대전쪽 아이폰 xs sk 기변 가격만 참고하세요 [27] 술먹으면뿜뿜 18.11.08. 670 0
221813 크트 신규 [2] 뾰룡 18.11.08. 146 0
221812 핸드폰 할부개월 질문 [5] gkrfo06 18.11.08. 212 0
221811 동네 대리점이나 t다이렉트샵이나 별 차이 없나요? [7] 도둘 18.11.08. 422 0
» 빙하기가 도래했네요 [23] 모카아이스굿 18.11.08. 1865 0
221809 행님덜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[7] 아피포아이폰 18.11.08. 134 0
221808 구매 잘한건지 부탁드려요ㅠㅠ [8] 백호66 18.11.08. 378 0
221807 용인성지 밴드있나요 [2] 후레끼 18.11.08. 172 0
221806 오늘 칼퇴근후 5시 바로 강변 아이폰XS 2대 달려보려합니다. [6] 그레이트빡 18.11.08. 398 0
221805 공시나 선약이나 회선유지기간 [4] 으니몬 18.11.08. 246 0
221804 이번주에 강변가려하는데 [1] 방방512 18.11.08. 142 0
221803 계약서 좀 봐주세영! 급급급해여 [14] file 고양이_오리 18.11.08. 740 0
221802 이번주 주말에 강변가려고합니다 [4] 쪙현 18.11.08. 327 0
221801 kt 노트9 기변 서울에서 현완+선약/공시 중 뭐가 좋나요? [2] 카메라가중요.. 18.11.08. 349 0
221800 강변 아이폰 xs [16] 둡니 18.11.08. 948 0
221799 크트 기변 아이폰xs 64 졸업합니다 [24] 모르고사면호.. 18.11.08. 517 0
221798 르그 기변 조건 봐주세요 ᆢ [4] 누들푸들 18.11.08. 195 0
221797 강변인데요 크트 기변 xs 256 [8] Danmi 18.11.08. 373 0
221796 계약서 질문드려요 [19] file mfit3 18.11.08. 489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