▶ 밴드업체 신청



 

 통신사

SKT / KT / LG U+ 

 지역 서울 / 경기 / 인천
 주 판매 방식

온라인 인증 후 본사 물류창고 택배 발송. 수령 후 개통

 초대장 링크

https://band.us/band/64358722

 밴드 소개

 

특판가로만 진행합니다.

 

밴드 멤버수 : 11,200명

 

 밴드 이용 시 주의사항

 

안녕하세요! 저희 밴드는 비교 불가능한 특판 가격으로

 

고객님들께 감동을 드리고 있습니다.

 

또한 저렴하지만 구입하신 고객분들에게 차원이 다른

 

고객관리와 서비스로 재구매 100%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


  • |
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105322 경기 4월 대박특가 **3사[기변,번이]초특가!! 터졌네요!! 대란!! 내방특가~[안산,시화,시흥] new 우주슈퍼 01:22 6
105321 서울 4월 10일 ##SK/KT/LG ## 오늘의 지원금 확인하세요 ## new 최저가밴드 21.04.10. 30
105320 대전 @@@대전1등@@@ #대전의신도림 #현완전문점 #당일가격안내 #할부가능 #스팟전문점 new rgo4지식인 21.04.10. 14
105319 전북 #SK#KT#LG [[주말 초대박 행사 진행중]] [[SK S21 구매찬스 꼭 잡으세요]] new 휴대폰통령 21.04.10. 12
105318 대전 4월특가 $$$$$$$$[대전][대전]$$$$$$$ 대 전 최 저 가 [ 대전 휴대폰 아울렛 ] 4월특가 $$$$... new 대전휴대폰아.. 21.04.10. 9
105317 부산 [부산내방]당일 즉시 개통매장 비교불가 최저가격과 최고의 서비스매장 믿고오세요^^ new 부산으뜸 21.04.10. 5
105316 서울 [서울내방] *긴급*4월10일 @완납 특가@ SK,KT,LG 번이/기변.전 통신사 문의가능/노트20,S21,... new 내방성지좌표 21.04.10. 16
105315 광주 [광주]### 광주성지좌표___초특가 스팟 성지 ___ 따라올수없는 가격 ### new 통신백화점 21.04.10. 3
105314 전북 [ S21 , 아이폰12 ] [ 노트20 , S20 ] 3사 정책 초대박 입니다 new 성지폰스팟 21.04.10. 9
105313 서울 [4월10일 최저가 시세공유] SKT,KT,LGU 아이폰12 / 노트20 / S21 대란!!! 서울/경기 내방 퀵... new 버스폰다오 21.04.10. 14
105312 대구 [대구성지] ##정직하게 모든걸 까고 시작합니다## 허위없습니다. 보고판단하세요^^ new 얼어죽을단통.. 21.04.10. 12
105311 경기 4월 대박특가 **3사[기변,번이]초특가!! 터졌네요!! 대란!! 내방특가~[안산,시화,시흥] new 우주슈퍼 21.04.10. 6
105310 대구 [대구성지] ㅡㅡㅡㅡ대구 최저가 보장ㅡㅡㅡㅡ 인원모집중 new 포-온 21.04.10. 7
105309 대전 [[4월]] [[대전 찐성지]] [[여기가 거기]] [[대전1등업체]] [3199] update rgo4지식인 18.10.14. 31147
105308 서울 *[긴급공지]* 4월10일 대란정책 떴습니다!!!스팟추가정책확정!!!한정수량입니다!!빠르게 좌... new 싸게해보자 21.04.10. 20
105307 전북 ======== 4월 10일 주말 3사 시세공유 ============ new 성지폰스팟 21.04.10. 17
105306 전북 #SK#KT#LG [[주말 초대란 특가 행사 진행중]] [[SK S21 가격 진짜 미쳤습니다]] new 휴대폰통령 21.04.10. 13
105305 서울 ******테크노 S21 아이폰12 최저가 노트10 빵집 공유********** new 휴대폰정보통 21.04.10. 17
105304 서울 4월 10일 ##SK/KT/LG ## 오늘의 지원금 확인하세요 ## new 최저가밴드 21.04.10. 17
105303 대구 ##최저가 찐 성지##대구 최저가 판매!!정직한집!!믿을수 있는곳!! new 휴대폰최저가.. 21.04.10. 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