▶ 밴드업체 신청



밴드 명칭

대구ENM

통신사

SKT / KT / LG U+ / MVNO

지역 대구 수성구
주 판매 방식

내방 / 택배

초대장 링크

https://band.us/n/a9aa37o2zcA72

 밴드 소개

대구 수성구 내방 원칙 밴드입니다.

 밴드 이용 시 주의사항 직접적인 가격언급X , 시세대로 진행됩니다.

 

실구매가 드립 없습니다.

제휴카드 선택사항. 공시 선약 비교구매! 

구매전 인증은 있습니다.

 

가입신청시 뒷번호 적어주시면 확인 후 승인드립니다

가입시 실명으로 안하시면 가입 거절되실수있으니 꼭 실명으로 ! 부탁드립니다.

 

★무조건 깔끔하게 진행하는걸 원칙으로 고객님께 불편함을 끼치지 않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^^★

 


  • |
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
낯가림 2020.08.08. 13:49
6685 승인부탁드려요~
조제99 2020.08.11. 21:55

3102입니다

 

cfv135 2020.08.14. 18:14
0450 승인부탁드립니다
kain0415작성자 2020.08.15. 17:21

넵 승인완료입니다 ^^

mmxtek 2020.08.15. 11:58
4293 입니다. 오늘 내방 하려 합니다
비글견주 2020.08.16. 15:30
6948 입니다
요미용 2020.08.18. 14:18
5361 승인 부탁드려요
하잉2 2020.08.21. 02:25
8518 이요
asdf12345 2020.08.23. 13:23
1393 입니다~
owertk 2020.08.24. 18:11
6610입니다
밍규사 2020.08.25. 00:00
6187 승인부탁드려용
대구sssssss 2020.08.25. 19:45
9816승인부탁드려요
rnjs1417 2020.08.26. 09:58

2260 승인부탁 드려요

대구나아렁 2020.08.27. 06:10

3654 부탁드려요

세똥이똥이 2020.08.28. 19:49
0451 부탁드립니다
아주아주 2020.09.03. 08:57

4544 승인부탁해요

박개리 2020.09.03. 11:27
2774 승인 좀요ㅎㅎㅎ
리노베이션 2020.09.05. 12:08
2000 승인해주세요~
Profile image 고로케케 2020.09.06. 13:49

휴대폰 뒷자리를 안적고 했네요 ㅠㅠ 실명으로 적었었어요

dmdrudTL 2020.09.06. 23:20
3959 승인 부탁드려요!
아하헤헤헿 2020.09.07. 09:17

2913 승인부탁드려요.

OlegendO 2020.09.09. 09:18
5789 승인부탁드려요
ujh0733 2020.09.11. 09:55

0733 승인부탁드립니다

dmadkrtlf1 2020.09.14. 03:00
3251,승인부탁드려요
종이이 2020.09.14. 11:44
9098 승인부탁드려요
바꿔야하나.. 2020.09.14. 15:48

8386 승인부탁드립니다.

dkdkdk12 2020.09.15. 16:55
0444
킵고잇 2020.09.15. 19:56
4928승인점여
아모라 2020.09.15. 22:34
6545 승인부탁해요
서리아 2020.09.18. 17:52
6454 승인부탁드립니다
Jack87 2020.09.19. 00:05
8610 승인좀요
남재윤 2020.09.21. 11:03 new
2018 승인좀요
하잉2 2020.09.21. 22:01 new
비회원은 147분 후에 댓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로그인 후 바로 확인하세요!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경기 #[서울전지역]+[수원]+[안양,군포]+[성남]##수도권성지 좌표공유## 대박정책 스팟성지 멀리... [1451] 우리동네성지.. 18.05.11. 16785
» 대구 [대구 수성구] 자신있는 가격!!!!! 현완 or 할부 / 당일개통!@@ 인증있습니다 1차 모집중입... [45] update kain0415 20.07.22. 1058
인천 [인천] 구월동내방!! 다른곳에 밀리지 않는가격!!! 자신있습니다^^!! 현완 or 할부+당일개통... [3596] 도미노포탈 18.05.01. 35535
경기 [SK,KT,LG] [갤노트20 대란급 기대하셔도좋습니다. ][갤S20대란] [아이폰대란]_전국_[[수원]... [2885] file 전국성지좌표.. 19.06.12. 21940
서울 전국 최고 성지좌표 공유~! 이것이 팩트다~! 강변, 신도림 테크노 마트 정책 [4300] update 박점장 17.09.20. 111412
인천 @@인천 구월동 내방업체@@ 완납 특가정책 말장난 없이 진행해드립니다. 완납 / 할부 가능!!!... [127] update ㅋㅏ카오톡 20.05.28. 2343
101322 서울 [전국 전지역 성지좌표 ] 미친 가격 떳어요!! 아이폰11 S20 노트10 !! 노트20시작! 전국 성... new 전국성지공유 20:46 14
101321 서울 ---신도림 강변보다 최저가 확인하세요!!!! new 스마트폰빵빵 22:28 3
101320 서울 [전국 전지역 좌표] 9월 21일자 가격 공지! 난리 났네요~~~특가 보고가세요!! new 전국성지공유 00:25 43
101319 서울 [전국성지 좌표]!!!미쳤습니다!!!스팟정책 확인하세요!!! new 스팟성지 20:12 15
101318 서울 ## 오늘의 지원금 확인하세요 ## 역대급 지원금 폭탄 new 핸드폰특판전.. 20:59 14
101317 인천 @@인천 구월동 내방업체@@ 완납 특가정책 말장난 없이 진행해드립니다. 완납 / 할부 가능!!!... new ㅋㅏ카오톡 20:25 5
101316 충남 천안 아산 청주 당진 서산 평택 세종 안성 대전 공주 논산 충주 원주 전국 좌표 모음 new 휴대폰대동여.. 20:02 6
101315 전북 [[전북 1등매장]] 노트20 , S20 , S10 5G , 아이폰11 ,SE2등 완전 미친스팟!!! new 성지폰스팟 20:00 6
101314 경기 전국 최저가 시세표 공유or안내 new 전국시세표공.. 19:31 18
101313 서울 [전국 전지역 좌표 ] S20 노트20 아이폰11 완납 최저가 노트10 완납최저가 구매후기1등매장 ... new 전국좌표드림 19:26 8
101312 대전 [대전]#대란유지중 #전기종 스팟 #기변도 싼집 #가입하시고 놓치지 마세요!! [421] 1987골드문 19.07.22. 5374
101311 서울 # 9월 21일 ##SK/KT/LG ## 전국성지좌표 ## new 최저가밴드 19:12 4
101310 서울 서울구로/경기부천/최저가선언!!/SK KT LG/전통신사/모든기종!!/내방 택배/바로개통/현장수령!! new 봉군텔레콤 18:57 9
101309 경기 [수원/안양/성남/의정부/안산/부천/김포/일산/고양]!!! 미친 스팟 !!! 현아추가지원!!! new 전국성지 18:44 17
101308 서울 *[긴급공지]* 9월21일 대란정책 떴습니다!!!스팟추가정책확정!!!한정수량입니다!!빠르게 좌... newfile 싸게해보자 18:11 13
101307 서울 ### 9월 21일 전국 시세 공유 ### new @@전국시세@@ 07:26 75
101306 서울 [전국성지 좌표 공유] 대란 스팟 지원금 끝판왕 - 최저가로 졸업하세요!!! new 박점장 18:09 3
101305 대전 [ 대전 성지 ][ 대전의 신도림 ][ 기기반납X ][ 카드제휴X ][ 현완&할부 ][ 중고 매입O ] new 대전특판연합 17:52 8
101304 경기 Z폴드2,Z플립5G 즉시개통~~~노트20 초측가~~이가격 실화?~!!정말 구매할분들만 오세요`. 싸... new 폰네비 17:27 9
101303 충북 [충북]!!!지원금 대폭 추가!!!초특가 스팟정책 확인하세요!!! new 폰싸유 17:12 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