▶ 밴드업체 신청



 

 

댓글로 승인요청 주셔야 승인됩니다

통신사

SKT / KT / LG U+ / MVNO

✔ 지역 서울/수원
✔ 주 판매 방식

내방

✔ 초대장 링크

수원 문의 : https://band.us/n/a2a51dd3u9j0N

서울 성지문의 : https://band.us/n/a4a2z74bAcqdw

 

✔ 밴드 소개

헛걸음따위없이 한방졸업도와드립니다. 자신있는곳
친절은 기본옵션
한번 팔생각으로는 장사안합니다. 다시찾는 그곳

✔ 밴드 이용 시 주의사항 가입양식 맞춰주세요*(네, ㅇㅇ 등 성의없는 답변 가입철회)

간단한 인증있습니다~

image



 


  • |
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
아몰랑아 2019.07.11. 13:58
6280 승인부탁드립니다
미미드 2019.07.11. 16:22

0308 승인부탁드립니다

보온물병 2019.07.11. 18:49

2494 승인부탁드립니다.

잘자꿈꿔 2019.07.11. 20:27

1348 승인부탁해요

흑치무 2019.07.11. 23:34

9075 승인부탁드립니다

나이샷유후 2019.07.12. 02:29

2790 승인부탁드려요~!

대지파괴자 2019.07.12. 11:14

9015 승인 부탁드립니다~

폰사요오 2019.07.12. 14:36

5004 승인부탁드립니다.

붉은새벽2 2019.07.12. 19:09
0785 승인부탁드립니다
도토리주스 2019.07.13. 10:27
4411 승인부탁드립니다
새싹회원 2019.07.13. 22:28
9796 승인부탁드립니다
Jsjd 2019.07.13. 23:27
8674입니다
야임뫄 2019.07.15. 09:13
5251 가입승인이요
비타만 2019.07.15. 10:14
9818 승인요청드립니다
갓때밀 2019.07.15. 10:35
7714 승인부탁드려요
킹운디 2019.07.15. 11:08
2019 승인해주세요
찌빠용 2019.07.15. 12:52
2408 입니다
muera 2019.07.15. 12:55

2498 승인부탁드립니다

Qubit 2019.07.16. 17:03

2902 승인부탁드립니다~

폰초보5 2019.07.16. 22:47
8503이요
평양불주먹 2019.07.16. 23:36

1576 승인  부탁드립니다

 

 

쪼쪼 2019.07.17. 02:31
6589
그메마 2019.07.17. 06:38
9491승인 부탁드립니다
요리재 2019.07.17. 14:25

2871 승인 부탁드립니다.

슈르슈르르 2019.07.17. 20:30 new
7747 승인 부탁드립니다
Dalove 2019.07.18. 01:57 new
8553 승인요청드립다.
Dakesk 2019.07.18. 04:38 new

1372 승인부탁드립니다.

Indeo 2019.07.18. 10:54 new
9311 승인부탁드립니다
튼튼아빠 2019.07.18. 11:22 new

0526 승인부탁드려요

섭섭쓰 2019.07.18. 15:27 new
1902 승인 부탁드립니다
폰싸게사짱 2019.07.18. 17:22 new
비회원은 96분 후에 댓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로그인 후 바로 확인하세요!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인천 [인천] 구월동내방!! 다른곳에 밀리지 않는가격!!! 자신있습니다^^!! 현완 or 할부+당일개통... [2564] update 도미노포탈 18.05.01. 17526
경기 [SK,KT,LG 미친가격]__경기수원1등__수원내방1등!! 신도림,강변,정책활성화 현완or할부 인터... [352] update 수원성지_수.. 19.06.12. 1634
서울 전국 성지 좌표 공유~! 이것이 팩트다~! 강변, 신도림 테크노 마트 정책 [288] update 사과맛폰 18.07.03. 28969
서울 [서울][경기,수도권]+[전라도 광주] - 신도림 정책- 대박 스팟 정책- 전통신사 특가 진행중!... [3719] updatefile 박점장 17.09.20. 85827
서울 [서울/일산/파주] 딱 말씀드립니다. 오늘 놓치면 후회 합니다. [1893] updatefile 서울/일산/.. 17.11.08. 22550
서울 **전국성지좌표___미친 초특가 성지___6만 회원 보유** [184] file 스마트폰밴드 18.11.08. 18425
서울 [SK,KT,LG 대박 조건] 최저가 공짜폰 도전 초특급 배송!! 갤럭시s10,갤s10e,노트9,아이폰XS,... [115] 최저가밴드 17.04.03. 76126
서울 [서울][경기] - 최고에 핫 플레이스 전통신사 전기종 핫한 가격으로만 진행합니다. [16] file 봉자봉자 19.04.24. 2980
71782 경기 [SK,KT,LG]_경기수원1등_#비교불가가격# #내방대란 #스팟 #수원신도림 #수원성지 #신도림정... new 수원성지_수.. 18:45 0
71781 서울 ---------------[7월19일]내일자뜨거운정책 ##5G 대란당일한정## [5G가무려빵집!]----------... new 통신계의페이.. 18:41 2
71780 대전 [대전] 휴대폰성지 통신3사 [번이+기변] 최저가판매!! 7월대란!! 5G대박스팟행사!! new 대전찐따 18:36 1
71779 서울 #전국성지좌표# !!! 긴급 !! 저녁 초특가 떴어요!!! 지원금 대폭 추가!!! new 스마트폰밴드 18:26 9
71778 경기 [전국 성지좌표 ] 기변까지 대란대란!! 여기가 그집입니다. 빠리빠게뜨 개장!! 노트9 , 갤10... new 전국특판 00:18 141
71777 서울 [전국성지 좌표]!!!지원금 대폭 추가!!!스팟정책 확인하세요!!! new 싸유 17:12 13
71776 서울 [서울][경기] - 5G 대란 탑승하셔야죠? LTE모델도 대란으로 최저가 졸업!! 믿고 오세요~^^ newfile 봉자봉자 18:21 5
71775 서울 [전국성지 좌표 공유] 대란 스팟 지원금 끝판왕 - 최저가로 졸업하세요!!! new 박점장 18:15 4
71774 서울 서울 최저가!! 전국 가격정보 오픈!! 전국 최저가!! 전기종 특판세일!! 전국 택배가능!! 친... new 특판통신 18:15 4
71773 서울 @전국좌표공유@ 현재 시세 확인하세요!!! new 폰정보공유 14:43 26
71772 경기 [평택][송탄][안성][안중][오산] 평택성지입니다 빵빵 S10 5G LG V50 5G 노트9 특대란 달립... new PT박팀장 18:00 5
71771 경기 /____수원 대형타 1등 가입자 내방 좌표____ / 5G 기종 인증없이 현완가 확인 / 확인후 1:1... 라이징스타_.. 18.10.17. 236
» 경기 *[서울,경기좌표]___[수원성지]___ 대박정책떳습니다. 5G대란탑승! 금일마감까지 말장난없... [1083] update 수원_홍반장 18.05.11. 10467
71769 서울 [전국 전지역] V50 , 노트9 , 갤10 현금특가 떴습니다@@한정수량@@좌표요청주세요 new the폰 00:16 73
71768 서울 [7월18일긴급공지]S10.V50.V40.노트9.노트8.S8.G8/서울/경기/전지역 new ★학사모★ 17:31 24
71767 경기 **7월 대박스팟 **3사[기변+번이] 초특가!!터졌네요!! 대란판매!![안산,시흥,화성] s10 v50 ... new 우주슈퍼 17:30 8
71766 서울 [서울.경기.전지역] S105G KT기변 SK노트9 빠리바게뜨 운행 서두르세요 긴말 안합니다 [176] update 최저가전문가 18.12.03. 4816
71765 경기 {평택}{송탄}{안성}{안중}{화성}{오산} 기업 특판! 대란 특가! 평택 최고성지 !! new 평택오병장 17:15 4
71764 경기 경기 최저가!! 전국 가격정보 오픈!! 전국 최저가!! 전기종 특판세일!! 전국 택배가능!! 친... new 전국텔레콤 17:15 14
71763 대전 [대전의신도림] #7월18일 스팟# #여기가 그집입니다.! #따라올수없는 가격 진행합니다.!! #... [1782] update rgo4지식인 18.10.14. 1429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