▶ 밴드업체 신청



전국 특판 내방업체입니다

 

통신 경력 30년!! 지금까지 쭈욱 하고 있습니다

SK,KT,LG 삼사 운영합니다

친절상담은 기본, 특가 스팟 가격 전문!

내방 하시면 실망하지 않으실 거에요

 

밴드 가입 후 승인 요청해주세요~

가입 하러가기 ▼

https://band.us/n/a6a6w5tbM842D

 

채증/폰파/채증 알바생들, 정말 혼구녕 납니다. 내용증명서 보내고 얼굴 붉혔던 분들 많습니다.

정말 오지 마세요, 제발!


  • |
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
우디야디 2018.10.18. 15:28
8200 승인요청합니다
진군이 2018.10.18. 17:28
3759 승인부탁드려용
옴삭이 2018.10.19. 20:36

9982 승인 부탁염

연연연연연 2018.10.20. 14:39
3799 승인요청합니다
진성갤빠돌 2018.10.20. 14:45

4476승인 부탁드립니다

 

한쇼링 2018.10.21. 16:16
1621 승인부탁드립니다
아7 2018.10.22. 14:21
3690 승인부탁드려요
가폴대 2018.10.22. 17:02
2912 승인해주세요
살살살 2018.10.22. 20:39
6286승인요청이요!
zzibleyy 2018.10.23. 11:31
9562 승인해쥬세요
mo0226 2018.10.23. 17:25
4164승인요청
소코 2018.10.23. 21:57

2776 승인요청 부탁드립니다.

도리짓고땐 2018.10.24. 22:19
7655 승인요청합니다
도큥공방 2018.10.25. 10:56
2395 승인 부탁드립니다!
thadl9 2018.10.25. 16:29
5887 승인 부탁드립니다.
jjanggi 2018.10.25. 16:38
6262 승인 확인해주세요
이러려고 2018.10.26. 14:15

7784 승인요청합니다.

보코보 2018.10.27. 16:24
8416승인부탁드려요
마라롱 2018.10.29. 11:41
3935 승인요청합니다
폰82 2018.10.30. 09:15

7998 승인요청합니다.

갤럭시사여 2018.10.30. 09:26
7092 승인부탁드립니다
아두요산미 2018.10.31. 02:32
2224 승인요청합니다
MooStory 2018.10.31. 04:10
9004 승인부탁드려요
변곡점 2018.10.31. 13:32
1909승인부탁드려요
찐이짱 2018.11.01. 10:49
5920 승인부탁드립니다
에쏘프레쏘 2018.11.02. 09:49
9876 승인 부탁드려요
수원만세 2018.11.02. 13:47
1649승인요
오버히트 2018.11.03. 12:17
0170승인 부탁드려요
예찌 2018.11.03. 21:08
4228승인부탁드려여
nik23 2018.11.03. 21:29
9365승인부탁드립니다
모리하루키 2018.11.05. 04:01
1110 승인 부탁드립니다
mjmjmija 2018.11.05. 10:45

5474 승인요청드려요!

쟁파 2018.11.05. 10:47

4450 승인 요청합니다

인수 2018.11.05. 11:10
2176 승인 부탁드립니다
vasfdasef 2018.11.05. 17:15

2691 승인요청합니다

태쿰 2018.11.05. 17:49
6372 승인요청드려요!
자유로운삶 2018.11.05. 20:47
8532 승인요청드려요
조북 2018.11.05. 21:03
4143 승인요청드렸어요.
헤이룰루 2018.11.05. 22:01

5822 승인부탁드립니다.

Roomi 2018.11.06. 08:27
8352 승인해주세요!
용더 2018.11.07. 01:27
2463 승인하주세요
샹크스jy 2018.11.07. 17:02
0714 승인부탁드립니다
top921 2018.11.07. 18:24
5182 승인 부탁드립니다
zkvp2001 2018.11.08. 17:29

3168 승인요청합니다

Coldair 2018.11.09. 00:42
5273 승인요청이염
빨간보따리 2018.11.10. 01:48
0279 승인요청이요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서울 [서울/일산/파주] 정말 싸다라는걸 보실겁니다. 긴말않겠습니다. 들어오셔서 확인하세요 . [1670] updatefile 서울/일산/.. 17.11.08. 19748
서울 [서울][경기] - 최고에 핫 플레이스 전통신사 전기종 핫한 가격으로만 진행합니다. [6] updatefile 봉자봉자 19.04.24. 1278
서울 [서울][경기,수도권]+[전라도 광주] - 신도림 정책- 대박 스팟 정책- 전통신사 특가 진행중!... [3565] updatefile 박점장 17.09.20. 82339
서울 전국 성지 좌표 공유~! 이것이 팩트다~! 강변, 신도림 테크노 마트 정책 [204] update 사과맛폰 18.07.03. 24252
서울 ***전국성지좌표-----------------미친 스팟 성지!!!-----------------6만 회원보유!!!*** [124] file 스마트폰밴드 18.11.08. 13971
서울 [SK,KT,LG 대박 조건] 최저가 공짜폰 도전 초특급 배송!! 갤럭시s10,갤s10e,노트9,아이폰XS,... [115] 최저가밴드 17.04.03. 73893
서울 [ 전국성지 좌표 ] 미친 !! 특가진행중 !! 긴말하지 않습니다 믿고오세요 ~ [9] 메이저리거류 19.04.08. 2952
인천 [인천] 구월동내방!! 다른곳에 밀리지 않는가격!!! 자신있습니다^^!! 현완 or 할부+당일개통... [2303] update 도미노포탈 18.05.01. 14791
29729 경기 ## 평택 인근 안성 안중 ## 전 통신사 모든모델 상담 진행중 당일개통 현완상담환영^^ PT박팀장 18.01.11. 24
29728 서울 서울성지 / 효도르 / 빵집전문 / 특가만진행 / 신도림보다싼집 / 전상품특가진행 빼박 18.01.11. 37
29727 전북 [전북내방] 전북 대란급 최저가,주도 도매점 사과8,X/우주8/공책8 [빵집폰 다량보유] [6] 당일배송 18.01.11. 186
29726 서울 #SK,KT,LG# 아6s,A8 맛집! #스팟위주#전부공개#대란속의중심!!#스팟의메카1번지!!#효도도OK ... 아이받니?? 18.01.11. 27
29725 서울 [수도권 성지]신도림,강변 씹어먹는 S8,S8+,노트8,IP8,IP8+,IPX,V30,G6,효도르 베스트가격대... [3] 브끄릅드 18.01.11. 55
29724 경기 - 우주슈퍼 18.01.11. 24
» 경기 [전국 특판가!] [노트9, 갤럭시S9, 노트8, G7 고민하지말고~! 전기종 운영중!!] [효도르다수!] [448] 엠클 18.01.11. 11977
29722 서울 [당일개통]##전기종 신년특가##[A8=빵집][갤럭시S8+_128][노트8][V30][아이폰6S]전국 최저가... 현아왕 18.01.11. 20
29721 광주 [광주] [호남] 신도림 테크노정책 >>현재 대란 진행중..<< 만족도1위! 스팟특가... 폰사브로 18.01.11. 34
29720 경기 아이폰x,8,갤럭시노트8최대할인 갤럭시s8젤싼곳 v30 보급형스마트폰 공짜 지훈텔레콤 18.01.11. 57
29719 인천 **[믿고찾는곳]**[부천 송내역]**[A8.아이폰6S.갤8+128 ]**[당일지급.당일개통]**[갤8..노트... 핫한곳 18.01.11. 41
29718 대구 ###### 오늘내일 대란 ###### 오시는분들 무조건 해가시는가격 보장합니다 ###### 모짜렐라보이 18.01.11. 60
29717 서울 @ 테크노 서울 1등 내방 ### 스팟!! 당일로 깔끔 마인드 빠른 진행!! 현완 대란~ 뚝딱2 18.01.11. 51
29716 대전 <전국가능> 전문업체 !! 아이폰X/8, 노트8, 갤8, 효도폰, 학생폰 금일도 달려봅니다 !... 현아개통전문 18.01.11. 43
29715 서울 <<서울 테크노 정책>>V30,아6s 128g,갤8+128g 특가 진행!! 당일개통 아이폰8, X... VIP성지 18.01.11. 47
29714 서울 특가란이런거!??믿을수없는가격 눈으로직접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~ 통신계의페이.. 18.01.11. 32
29713 부산 (부산착한내방)오늘도힘차게 달립니다.아이폰8(+)V30,노트,S8,S8+,SK,kt전기종 당일즉시개통... [1] 메이저리거류 18.01.11. 43
29712 서울 내방_현아인봉_개통_모두 당일가능!! @리니지에디션 SK기변/선약12@ **아X 아8 놋8 갤8 G6 V... 맛다시한숟갈 18.01.11. 28
29711 서울 [서울 창동/노원/상계/도봉/강북]현금완납 아이폰8/노트8/갤럭시S8/갤S7엣지/만물상가격 file 공가네만물상 18.01.11. 65
29710 서울 아X 놋8 아8 갤8 V30 G6 등등 현완 대란급 핫딜 밴드 싸다고고 18.01.11. 77